2020년 04월 수료생 [NCS]정보처리산업기사_과정…
최고관리자
-0001.11.30 00:00
2020년 04월 수료생
[NCS]정보처리산업기사_과정평가형 과정 A
6개월 동안 너무 즐겁게 많은 걸 배워갑니다. 처음에 아무것도 몰라 잘 할 수 있을지 자신이 없었는데 황인빈 강사님께 배우면서 모르는 것을 물어볼 때마다 이해할 수 있도록 여러 예제를 들어가며 설명해주셔서 많은 걸 배우고 얻어갈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미 수료한 수강생의 취업 성공한 분들의 현장에서 예제도 공유해 주셔서 좀 더 확실하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커리큘럼에 포함되지는 않아도 배우고 싶은 부분의 내용도 아낌없이 나눠주신 것도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파이널 프로젝트를 좀 더 잘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것은 새미프로젝트가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강사님이 제작해 주신 영상으로 어디서나 복습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황인빈강사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정말 좋은 강사님과 좋은 수강생들과 함께 수업을 받으면서 감사하게 많은 것을 얻어갑니다~^^
[NCS]정보처리산업기사_과정평가형 과정 A
6개월 동안 너무 즐겁게 많은 걸 배워갑니다. 처음에 아무것도 몰라 잘 할 수 있을지 자신이 없었는데 황인빈 강사님께 배우면서 모르는 것을 물어볼 때마다 이해할 수 있도록 여러 예제를 들어가며 설명해주셔서 많은 걸 배우고 얻어갈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미 수료한 수강생의 취업 성공한 분들의 현장에서 예제도 공유해 주셔서 좀 더 확실하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커리큘럼에 포함되지는 않아도 배우고 싶은 부분의 내용도 아낌없이 나눠주신 것도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파이널 프로젝트를 좀 더 잘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것은 새미프로젝트가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강사님이 제작해 주신 영상으로 어디서나 복습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황인빈강사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정말 좋은 강사님과 좋은 수강생들과 함께 수업을 받으면서 감사하게 많은 것을 얻어갑니다~^^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