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4월 수료생 [NCS]정보처리산업기사_과정…
최고관리자
-0001.11.30 00:00
2020년 04월 수료생
[NCS]정보처리산업기사_과정평가형 과정 A
처음에는 걱정을 많이 했었지만 선생님이 재미있게 잘 가르쳐 주셨고 수업 시간 외의 질문에도 다 답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매 수업 때마다 동영상으로 녹화해 주셔서 이해 안 갔던 부분에 대해 집에 가서 이해할 때까지 보면서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주변에 누군가 다니고 싶다고 하면 추천하고 싶은 수업이었습니다. 예습보다도 복습을 많이 한다면 수업 따라가는데 문제 없을 것 같습니다. 취업을 위한 지식을 쌓는 학원 수업은 끝났지만 앞으로의 꾸준한 공부는 끝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NCS]정보처리산업기사_과정평가형 과정 A
처음에는 걱정을 많이 했었지만 선생님이 재미있게 잘 가르쳐 주셨고 수업 시간 외의 질문에도 다 답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매 수업 때마다 동영상으로 녹화해 주셔서 이해 안 갔던 부분에 대해 집에 가서 이해할 때까지 보면서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주변에 누군가 다니고 싶다고 하면 추천하고 싶은 수업이었습니다. 예습보다도 복습을 많이 한다면 수업 따라가는데 문제 없을 것 같습니다. 취업을 위한 지식을 쌓는 학원 수업은 끝났지만 앞으로의 꾸준한 공부는 끝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