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수료생 (디지털컨버전스)공공데이터 융…
강남지원
-0001.11.30 00:00
2024년 07월 수료생
(디지털컨버전스)공공데이터 융합 자바개발자 양성과정2
노베이스로 시작한 사람으로서 Java의 A부터...Z까지는 아니어도 기본 중의 기본은 배워갈 수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포기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질문도 하고 학생 스스로 복습도 하면 기본적인 기능(글 작성, 글 조회, 글 수정, 글 삭제) 정도는 구현할 정도의 실력을 갖출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굵직한 팀프로젝트를 두 번 진행하는데... 팀원을 잘 만나는 것도 중요한 것 같습니다.
(디지털컨버전스)공공데이터 융합 자바개발자 양성과정2
노베이스로 시작한 사람으로서 Java의 A부터...Z까지는 아니어도 기본 중의 기본은 배워갈 수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포기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질문도 하고 학생 스스로 복습도 하면 기본적인 기능(글 작성, 글 조회, 글 수정, 글 삭제) 정도는 구현할 정도의 실력을 갖출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굵직한 팀프로젝트를 두 번 진행하는데... 팀원을 잘 만나는 것도 중요한 것 같습니다.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