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3월 수료생 정보보호시스템 구축 엔지니어 …
최고관리자
-0001.11.30 00:00
2021년 03월 수료생
정보보호시스템 구축 엔지니어 및 관리 운영자 양성과정(2)_1회차_오전
좋은 강사님과 좋은 수업을 듣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코로나바이러스로인한 여파로 비록 원격수업으로 수료하였지만 이 또한 좋은 마무리로 끝맺음을 짖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무엇보다 원격수업으로 인해 비대면으로 강의실에서 혼자 말씀하시는 강사님께 항상 죄송한 마음으로 수업에 참여하였지만 그 이상으로 열심히 수업을 듣고 있다는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한 점이 죄송스러울 따름입니다. 얼른 코로나바이러스가 끝이나 집체수업이 진행이 되었으면 합니다.
정보보호시스템 구축 엔지니어 및 관리 운영자 양성과정(2)_1회차_오전
좋은 강사님과 좋은 수업을 듣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코로나바이러스로인한 여파로 비록 원격수업으로 수료하였지만 이 또한 좋은 마무리로 끝맺음을 짖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무엇보다 원격수업으로 인해 비대면으로 강의실에서 혼자 말씀하시는 강사님께 항상 죄송한 마음으로 수업에 참여하였지만 그 이상으로 열심히 수업을 듣고 있다는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한 점이 죄송스러울 따름입니다. 얼른 코로나바이러스가 끝이나 집체수업이 진행이 되었으면 합니다.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