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3월 수료생 정보보호시스템 구축 엔지니어 …
최고관리자
-0001.11.30 00:00
2021년 03월 수료생
정보보호시스템 구축 엔지니어 및 관리 운영자 양성과정(2)_1회차_오전
처음에는 교육기관보다 취업을 해서 경력을 늘리는게 낫다고 생각했지만 원하는 분야를 생각해보았고 정보보안 분야쪽은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하여 이 교육을 수료하였습니다. 전반적으로 만족한 교육이였고 지식, 기술 부분들이 많이 향상됐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문제 스스로 해결하는 능력이 가장 많이 향상되었고 이것을 토대로 진로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하고 신중하게 정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보보호시스템 구축 엔지니어 및 관리 운영자 양성과정(2)_1회차_오전
처음에는 교육기관보다 취업을 해서 경력을 늘리는게 낫다고 생각했지만 원하는 분야를 생각해보았고 정보보안 분야쪽은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하여 이 교육을 수료하였습니다. 전반적으로 만족한 교육이였고 지식, 기술 부분들이 많이 향상됐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문제 스스로 해결하는 능력이 가장 많이 향상되었고 이것을 토대로 진로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하고 신중하게 정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