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1월 수료생 정보보호시스템 구축 엔지니어 …
최고관리자
-0001.11.30 00:00
2021년 01월 수료생
정보보호시스템 구축 엔지니어 및 관리 운영자 양성과정(1)_1회차_오후
훈련을 진행하는동안 아주 알찬 시간이였고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좋은 경험 할 수 있었으며 부족했던 지식과 기술들을 채울 수 있는 기회여서 좋은 경험이였습니다.
정보보호시스템 구축 엔지니어 및 관리 운영자 양성과정(1)_1회차_오후
훈련을 진행하는동안 아주 알찬 시간이였고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좋은 경험 할 수 있었으며 부족했던 지식과 기술들을 채울 수 있는 기회여서 좋은 경험이였습니다.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