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8월 수료생 정보보호 기반 정보시스템 진단…
최고관리자
-0001.11.30 00:00
2020년 08월 수료생
정보보호 기반 정보시스템 진단 및 관리 엔지니어 양성과정_11회차_오전
수업을 들으면서 배우고 싶었던 분야에 대해 배울 수 있어서 좋았다. 초반 기초 이론 수업에서 이론에 대한 충분한 설명을 해준 후 해킹, 보안 수업으로 넘어가기 때문에 비 전공자들도 이론 수업에서 복습만 열심히 한다면 충분히 따라올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였고 과목이 하나 끝날 때 마다 평가를 보기 때문에 자신의 실력을 파악할 수 있어서 좋았다. 강사님께 질문을 하면 최대한 잘 알려주셨고 학원 분위기도 다들 열심히 공부하는 분위기라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수료할 수 있었다.
정보보호 기반 정보시스템 진단 및 관리 엔지니어 양성과정_11회차_오전
수업을 들으면서 배우고 싶었던 분야에 대해 배울 수 있어서 좋았다. 초반 기초 이론 수업에서 이론에 대한 충분한 설명을 해준 후 해킹, 보안 수업으로 넘어가기 때문에 비 전공자들도 이론 수업에서 복습만 열심히 한다면 충분히 따라올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였고 과목이 하나 끝날 때 마다 평가를 보기 때문에 자신의 실력을 파악할 수 있어서 좋았다. 강사님께 질문을 하면 최대한 잘 알려주셨고 학원 분위기도 다들 열심히 공부하는 분위기라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수료할 수 있었다.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