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7월 수료생 정보시스템 구축 및 보안 엔지…
최고관리자
-0001.11.30 00:00
2020년 07월 수료생
정보시스템 구축 및 보안 엔지니어 양성과정_1회차_종일
약 6개월간 많은 것을 배워갑니다. 저는 비전공자로서 수업 들을 때는 이해해도 이걸 내가 진짜 알고, 적용할 수 있나? 라는 고민을 항상 했었습니다. 정유미 강사님께 이 고민에 대해 말씀드린 적이 있는데 모두가 그렇고 배운 게 필요할 때 딱 생각날 거라고 해주셔서 힘이 났었어요 파이널 프로젝트를 하면서 그 말씀이 맞다는 걸 알았습니다. 정유미 강사님 감사합니다! 수업 첫날에는 9시가 지나도 아무 말씀이 없으시고 한 20분쯤 뒤에 다른 학생들 도착한 후 인사를 해주셨어서 무뚝뚝하고 조금 무거운 분위기일 것 같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그 반대로 항상 밝으시고 한 파트가 끝나면 모르는 부분이 있는지 먼저 물어봐 주시고 기초부터 찬찬히 잘 알려주시는 좋은분이셨습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정보시스템 구축 및 보안 엔지니어 양성과정_1회차_종일
약 6개월간 많은 것을 배워갑니다. 저는 비전공자로서 수업 들을 때는 이해해도 이걸 내가 진짜 알고, 적용할 수 있나? 라는 고민을 항상 했었습니다. 정유미 강사님께 이 고민에 대해 말씀드린 적이 있는데 모두가 그렇고 배운 게 필요할 때 딱 생각날 거라고 해주셔서 힘이 났었어요 파이널 프로젝트를 하면서 그 말씀이 맞다는 걸 알았습니다. 정유미 강사님 감사합니다! 수업 첫날에는 9시가 지나도 아무 말씀이 없으시고 한 20분쯤 뒤에 다른 학생들 도착한 후 인사를 해주셨어서 무뚝뚝하고 조금 무거운 분위기일 것 같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그 반대로 항상 밝으시고 한 파트가 끝나면 모르는 부분이 있는지 먼저 물어봐 주시고 기초부터 찬찬히 잘 알려주시는 좋은분이셨습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