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5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
최고관리자
-0001.11.30 00:00
2020년 05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49회차_오후
7개월 동안 잘 배웠습니다. 강사님이 열정을 가지고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으며, 질문을 하면 이해할 때까지 답변을 해주셨습니다. 만약 수강이 망설여져서 수강평을 보고있다면, 저는 강의를 추천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49회차_오후
7개월 동안 잘 배웠습니다. 강사님이 열정을 가지고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으며, 질문을 하면 이해할 때까지 답변을 해주셨습니다. 만약 수강이 망설여져서 수강평을 보고있다면, 저는 강의를 추천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