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5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
최고관리자
-0001.11.30 00:00
2020년 05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49회차_오후
처음에 자바를 배우기 시작했을 때 너무 어려웠습니다. 이해도 잘 가지 않고 너무 어려워해서 초반에 자신감도 없고 회의가 들 때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런 순간마다 선생님께서는 이해가 갈 때까지 반복적으로 가르쳐주시고 이런 어려움을 극복하는 방법도 상세하게 가르쳐주셨습니다. 정말 좋은 선생님을 만날 수 있어서 다행이었고 처음 들어왔을 때보다 많은 발전을 이루고 갈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49회차_오후
처음에 자바를 배우기 시작했을 때 너무 어려웠습니다. 이해도 잘 가지 않고 너무 어려워해서 초반에 자신감도 없고 회의가 들 때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런 순간마다 선생님께서는 이해가 갈 때까지 반복적으로 가르쳐주시고 이런 어려움을 극복하는 방법도 상세하게 가르쳐주셨습니다. 정말 좋은 선생님을 만날 수 있어서 다행이었고 처음 들어왔을 때보다 많은 발전을 이루고 갈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