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5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
최고관리자
-0001.11.30 00:00
2020년 05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49회차_오후
비전공자로 시작해서 마지막은 실력이 향상되어 졸업합니다 :) 처음 배워보는 것들이라 어려운 점들이 굉장히 많았지만 훌륭하신 유승제 선생님 덕분에 힘들지 않게 헤쳐나간 것 같아요!!!!! 짧고도 긴 7개월동안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좋은 곳 취업해서 보답드릴게요! 그리고 그동안 신경 많이 써주신 KH학원에도 감사합니다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49회차_오후
비전공자로 시작해서 마지막은 실력이 향상되어 졸업합니다 :) 처음 배워보는 것들이라 어려운 점들이 굉장히 많았지만 훌륭하신 유승제 선생님 덕분에 힘들지 않게 헤쳐나간 것 같아요!!!!! 짧고도 긴 7개월동안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좋은 곳 취업해서 보답드릴게요! 그리고 그동안 신경 많이 써주신 KH학원에도 감사합니다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