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5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
최고관리자
-0001.11.30 00:00
2020년 05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49회차_오후
교육 7개월간 학교를 다니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아 정말 좋았던 시간이었어요. 샘한테 질문을 하면 언제 어디서나 친절하게 답변해주셔서 정말 고마웠어요. 아침부터 늦은 저녁까지 힘든 내색없이 열정적으로 교육하시는 것에 깊은 감명받았습니다. 영원히 잊지 못할 거에요. 그 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샘 성공하실거에여ㅠ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49회차_오후
교육 7개월간 학교를 다니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아 정말 좋았던 시간이었어요. 샘한테 질문을 하면 언제 어디서나 친절하게 답변해주셔서 정말 고마웠어요. 아침부터 늦은 저녁까지 힘든 내색없이 열정적으로 교육하시는 것에 깊은 감명받았습니다. 영원히 잊지 못할 거에요. 그 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샘 성공하실거에여ㅠ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