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5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
최고관리자
-0001.11.30 00:00
2020년 05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49회차_오후
너무나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스스로를 ‘개발자’라고 칭할 수 있도록 교육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탄탄한 커리큘럼과 열정적이고 성실한 유승제 강사님을 만난 것은 행운이었습니다. 6시간으로 구성된 교육시간 또한 너무나 만족스러웠습니다. 이해하기 쉽지 않은 부분을 스스로 충분히 복습하고 정리하여 수업 진도에 발맞출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강사님, 취업 담임 선생님을 비롯하여 여러 도움을 주신 직원분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이 분야에 관심 있는 지인이 있다면 적극 권유할 것입니다.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49회차_오후
너무나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스스로를 ‘개발자’라고 칭할 수 있도록 교육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탄탄한 커리큘럼과 열정적이고 성실한 유승제 강사님을 만난 것은 행운이었습니다. 6시간으로 구성된 교육시간 또한 너무나 만족스러웠습니다. 이해하기 쉽지 않은 부분을 스스로 충분히 복습하고 정리하여 수업 진도에 발맞출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강사님, 취업 담임 선생님을 비롯하여 여러 도움을 주신 직원분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이 분야에 관심 있는 지인이 있다면 적극 권유할 것입니다.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