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4월 수료생 [NCS]정보처리산업기사_과정…
최고관리자
-0001.11.30 00:00
2020년 04월 수료생
[NCS]정보처리산업기사_과정평가형 과정 A
자바 및 프로그래밍에 대해서 전혀 모르는 상태였는데 훈련을 열심히 듣고 나니 자신감도 생기고 실력도 향상되었습니다. 그리고 교육원의 시설도 좋고 관리도 잘해주셔서 쾌적한 환경에서 수업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강사님도 더 알려주려 하시고 비전공자도 잘 이해 할 수 있도록 쉽게 설명해주셔서 만족하였습니다!
[NCS]정보처리산업기사_과정평가형 과정 A
자바 및 프로그래밍에 대해서 전혀 모르는 상태였는데 훈련을 열심히 듣고 나니 자신감도 생기고 실력도 향상되었습니다. 그리고 교육원의 시설도 좋고 관리도 잘해주셔서 쾌적한 환경에서 수업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강사님도 더 알려주려 하시고 비전공자도 잘 이해 할 수 있도록 쉽게 설명해주셔서 만족하였습니다!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