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4월 수료생 [NCS]UIUX엔지니어링 및…
최고관리자
-0001.11.30 00:00
2020년 04월 수료생
[NCS]UIUX엔지니어링 및 응용SW엔지니어링 양성과정_4회차_오후
자잘자잘한 평가가 많았지만 그 평가를 준비하며 세세하게 공부를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도 강사님께서 알려주시고 넘어가는 점이 좋았습니다.
[NCS]UIUX엔지니어링 및 응용SW엔지니어링 양성과정_4회차_오후
자잘자잘한 평가가 많았지만 그 평가를 준비하며 세세하게 공부를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도 강사님께서 알려주시고 넘어가는 점이 좋았습니다.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