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1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
최고관리자
-0001.11.30 00:00
2020년 01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42회차_오후
김용승 강사님께 너무 잘 배웠습니다. 잊지 못할 강의와 추억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사회에 나가서도 배웠던 것들 잊지 않고 더욱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강사님 감사합니다.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42회차_오후
김용승 강사님께 너무 잘 배웠습니다. 잊지 못할 강의와 추억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사회에 나가서도 배웠던 것들 잊지 않고 더욱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강사님 감사합니다.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