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1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
최고관리자
-0001.11.30 00:00
2020년 01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42회차_오후
김용승쌤 반에서 수업 들었던 학생입니다. 항상 저의 바보 같은 질문에도 성실히 답변해주셔서 늘 감사했습니다. 가끔 쉬는 시간, 밤낮, 주말 상관하지 않고 쌤을 귀찮게 했을 때도 언제나 최선을 다해 저에게 많은 가르침을 주셨습니다. 어딜 가서도 용승쌤 같은 강사님을 만나기 어려울 것 같아요. 주말을 쪼개서라도 보충해주시고, 반을 위해 수업자료를 밤새 만들어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또한, 개발자가 어떤 마인드와 태도를 가져야 하는지도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언제나 도전적이고 긍정적인 말씀으로 제 멘탈을 7개월동안 잘 붙잡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되돌아보면 짧은 시간이었지만, 그 기간 동안 많은 배움과 즐거운 추억 쌓고 갑니다. 용승쌤은 다음에도 또 찾아 뵙도록 할게요.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42회차_오후
김용승쌤 반에서 수업 들었던 학생입니다. 항상 저의 바보 같은 질문에도 성실히 답변해주셔서 늘 감사했습니다. 가끔 쉬는 시간, 밤낮, 주말 상관하지 않고 쌤을 귀찮게 했을 때도 언제나 최선을 다해 저에게 많은 가르침을 주셨습니다. 어딜 가서도 용승쌤 같은 강사님을 만나기 어려울 것 같아요. 주말을 쪼개서라도 보충해주시고, 반을 위해 수업자료를 밤새 만들어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또한, 개발자가 어떤 마인드와 태도를 가져야 하는지도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언제나 도전적이고 긍정적인 말씀으로 제 멘탈을 7개월동안 잘 붙잡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되돌아보면 짧은 시간이었지만, 그 기간 동안 많은 배움과 즐거운 추억 쌓고 갑니다. 용승쌤은 다음에도 또 찾아 뵙도록 할게요.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