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1월 수료생 정보보호 및 네트워크 보안 관…
최고관리자
-0001.11.30 00:00
2020년 01월 수료생
정보보호 및 네트워크 보안 관리자 양성 과정_7회차_오전
수업 후 자습할 공간, 복습할 수 있는 환경이 구성 되었으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정유미강사님께 7개월 교육받고 많은 지식과 경험을 얻어가서 저에겐 정말 좋은 교육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보보호 및 네트워크 보안 관리자 양성 과정_7회차_오전
수업 후 자습할 공간, 복습할 수 있는 환경이 구성 되었으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정유미강사님께 7개월 교육받고 많은 지식과 경험을 얻어가서 저에겐 정말 좋은 교육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