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
최고관리자
-0001.11.30 00:00
2019년 11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38회차_오전
6개월동안 유강사님 때문에 많을걸 배울 수 있었습니다. 6개월이 생각보다 금방 지나가 저도 깜짝 놀랐네요. KH에서 배운걸 가지고 실무에 가서 잘 써먹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강사님을 통해 수료가 끝이 아닌 시작이란 걸 알 수 있었습니다. 배운걸 토대로 계속 공부하여 실력 있는 개발자가 되겠습니다. KH정보교육원 그리고 유병승 강사님 감사합니다.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38회차_오전
6개월동안 유강사님 때문에 많을걸 배울 수 있었습니다. 6개월이 생각보다 금방 지나가 저도 깜짝 놀랐네요. KH에서 배운걸 가지고 실무에 가서 잘 써먹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강사님을 통해 수료가 끝이 아닌 시작이란 걸 알 수 있었습니다. 배운걸 토대로 계속 공부하여 실력 있는 개발자가 되겠습니다. KH정보교육원 그리고 유병승 강사님 감사합니다.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