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
최고관리자
-0001.11.30 00:00
2019년 11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38회차_오전
커리큘럼과 진행 방식 및 내용 모두 알차고 좋았습니다. 교육원 시설도 깔끔하고 냉난방 모두 잘되어 쾌적한 환경에서 학업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강사님께서도 수강생 모두에게 애정을 주시고 열정을 가지고 가르쳐주셔서 많은 것을 얻어갈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38회차_오전
커리큘럼과 진행 방식 및 내용 모두 알차고 좋았습니다. 교육원 시설도 깔끔하고 냉난방 모두 잘되어 쾌적한 환경에서 학업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강사님께서도 수강생 모두에게 애정을 주시고 열정을 가지고 가르쳐주셔서 많은 것을 얻어갈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