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 수료생 정보보호 기반 정보시스템 진단…
최고관리자
-0001.11.30 00:00
2019년 10월 수료생
정보보호 기반 정보시스템 진단 및 관리 엔지니어 양성 과정_3회차_오후
훈련과정 중 다양한 기술과 이론들을 체계적으로 빠르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인 교육원 분위기도 좋고, 강사진들도 훌륭하다고 생각됩니다. 전공자는 자신이 보유한 기술에 대한 확신이 없다면 꼭 와서 배워보라고 추천해주고 싶고, 비전공자라면 제대로 시작해본다는 욕심과 전략을 가지고 기초 이론 과 실기기술들에 대해 배우러 오신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과정을 잘 수료하게 해주신 상담사님들과 강사님, 또 수많은 지인 분들에게 감사하고, 다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정보보호 기반 정보시스템 진단 및 관리 엔지니어 양성 과정_3회차_오후
훈련과정 중 다양한 기술과 이론들을 체계적으로 빠르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인 교육원 분위기도 좋고, 강사진들도 훌륭하다고 생각됩니다. 전공자는 자신이 보유한 기술에 대한 확신이 없다면 꼭 와서 배워보라고 추천해주고 싶고, 비전공자라면 제대로 시작해본다는 욕심과 전략을 가지고 기초 이론 과 실기기술들에 대해 배우러 오신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과정을 잘 수료하게 해주신 상담사님들과 강사님, 또 수많은 지인 분들에게 감사하고, 다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