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9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
최고관리자
-0001.11.30 00:00
2019년 09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33회차_오후/종일
수업 내용, 분위기 전부 좋았습니다. 강사님은 친절하시고 전문성 있으셨습니다. 비전공자라 해도 복습과 노력만 있다면 충분히 전공자만큼, 전공자보다 더 잘 할 수 있을 정도의 수업이었습니다! 학원에서 직무, 취업관련 정보들도 습득할 수 있었고 많이 배워가서 보람차게 끝낸 것 같습니다 'ㅅ'/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33회차_오후/종일
수업 내용, 분위기 전부 좋았습니다. 강사님은 친절하시고 전문성 있으셨습니다. 비전공자라 해도 복습과 노력만 있다면 충분히 전공자만큼, 전공자보다 더 잘 할 수 있을 정도의 수업이었습니다! 학원에서 직무, 취업관련 정보들도 습득할 수 있었고 많이 배워가서 보람차게 끝낸 것 같습니다 'ㅅ'/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