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9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
최고관리자
-0001.11.30 00:00
2019년 09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33회차_오후/종일
강의 내용 너무 좋았고 강사님도 친절하게 잘 가르쳐 주시고 좋았습니다. 비전공자도 복습하면 충분히 이해 할 수 있어서 많은 것을 배우고 잊지 못할 경험이 되었습니다.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33회차_오후/종일
강의 내용 너무 좋았고 강사님도 친절하게 잘 가르쳐 주시고 좋았습니다. 비전공자도 복습하면 충분히 이해 할 수 있어서 많은 것을 배우고 잊지 못할 경험이 되었습니다.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