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9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
최고관리자
-0001.11.30 00:00
2019년 09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33회차_오후/종일
저는 굉장히 만족하는 훈련이었습니다! 특히 담당 강사님께서 너무 실력도 있으시고 친절하시고 모든 면에 완벽하셨습니다. 학생에 대한 관심도도 매우 높았으며 질문에 대한 답변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33회차_오후/종일
저는 굉장히 만족하는 훈련이었습니다! 특히 담당 강사님께서 너무 실력도 있으시고 친절하시고 모든 면에 완벽하셨습니다. 학생에 대한 관심도도 매우 높았으며 질문에 대한 답변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