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9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
최고관리자
-0001.11.30 00:00
2019년 09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31회차_오전
프로그래밍 언어를 아예 모른 상태로 들어가서 처음엔 적응하기 힘들었지만, 강사님과 같이 배우는 친구들의 도움으로 그래도 어느 정도는 따라가진 것 같습니다. 강사님의 커리큘럼도 반 분위기도 모두 100점도 모자란 6개월이었던 것 같습니다. 꼭 좋은 곳에 취업해서 강사님께 알려드리고 싶어요!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31회차_오전
프로그래밍 언어를 아예 모른 상태로 들어가서 처음엔 적응하기 힘들었지만, 강사님과 같이 배우는 친구들의 도움으로 그래도 어느 정도는 따라가진 것 같습니다. 강사님의 커리큘럼도 반 분위기도 모두 100점도 모자란 6개월이었던 것 같습니다. 꼭 좋은 곳에 취업해서 강사님께 알려드리고 싶어요!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