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9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
최고관리자
-0001.11.30 00:00
2019년 09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31회차_오전
수강 후기를 보면 강사님이 진도를 너무 빨리 나간다, 많이 어렵다 해서 걱정했는데 강사님을 너무 잘 만나서 그런 일 하나 없었고 같이 들은 학원생들과의 사이도 매우 좋아서 기분 좋게 수료했습니다.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31회차_오전
수강 후기를 보면 강사님이 진도를 너무 빨리 나간다, 많이 어렵다 해서 걱정했는데 강사님을 너무 잘 만나서 그런 일 하나 없었고 같이 들은 학원생들과의 사이도 매우 좋아서 기분 좋게 수료했습니다.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