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수료생 정보보호 및 네트워크 보안 관…
최고관리자
-0001.11.30 00:00
2018년 12월 수료생
정보보호 및 네트워크 보안 관리자 양성 과정_2회차_오후
담당 강사님께서 책임감을 갖고 강의에 임하고 계신다는 걸 크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전반적인 교육 과정 내용도 만족스러웠고, 훈련 전 취업에 대해 막막했었는데 훈련이 끝나고 자신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강사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정보보호 및 네트워크 보안 관리자 양성 과정_2회차_오후
담당 강사님께서 책임감을 갖고 강의에 임하고 계신다는 걸 크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전반적인 교육 과정 내용도 만족스러웠고, 훈련 전 취업에 대해 막막했었는데 훈련이 끝나고 자신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강사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