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수료생 [NCS]웹개발 응용SW엔지니…
최고관리자
-0001.11.30 00:00
2018년 10월 수료생
[NCS]웹개발 응용SW엔지니어 양성과정_10회차_오전
교육과정을 시작하기 전에는 여러 가지 요소들 때문에 과정을 잘 수료할 수 있을까 걱정이 되었는데, 과정이 시작하고 나니 그것은 아무 걱정도 아니었고 재미있게 잘 다닐 수 있었습니다. 이번 과정에서 지도해 주신 김진호 강사님의 스타일은 정말 단순한 국비교육이 아닌 친형, 친오빠 같은 마음으로 수강생 하나하나 관리를 다 해주시고 수료하고 나서도 지속적으로 연락과 인연을 유지하는 것을 보며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 강의 스타일은 어떻게 생각해보면 타이트하고 발표나 과제 등 여러 가지들을 시키는데 힘들 수도 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이러한 스타일로 강의를 듣게 되어서 실력이 향상되는 것을 느끼게 되어 너무나 좋았습니다. 교육원 이경아 취업담당 팀장님께서는 형식적인 상담, 도움이 아닌 수강생 하나하나 맞춤 상담을 통해 실적 올리기가 아닌 정말로 수강생들이 잘 취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훈련 과정 동안 많은 것을 배우고 느끼게 되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NCS]웹개발 응용SW엔지니어 양성과정_10회차_오전
교육과정을 시작하기 전에는 여러 가지 요소들 때문에 과정을 잘 수료할 수 있을까 걱정이 되었는데, 과정이 시작하고 나니 그것은 아무 걱정도 아니었고 재미있게 잘 다닐 수 있었습니다. 이번 과정에서 지도해 주신 김진호 강사님의 스타일은 정말 단순한 국비교육이 아닌 친형, 친오빠 같은 마음으로 수강생 하나하나 관리를 다 해주시고 수료하고 나서도 지속적으로 연락과 인연을 유지하는 것을 보며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 강의 스타일은 어떻게 생각해보면 타이트하고 발표나 과제 등 여러 가지들을 시키는데 힘들 수도 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이러한 스타일로 강의를 듣게 되어서 실력이 향상되는 것을 느끼게 되어 너무나 좋았습니다. 교육원 이경아 취업담당 팀장님께서는 형식적인 상담, 도움이 아닌 수강생 하나하나 맞춤 상담을 통해 실적 올리기가 아닌 정말로 수강생들이 잘 취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훈련 과정 동안 많은 것을 배우고 느끼게 되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