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08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
최고관리자
2026.06.16 17:43
2018년 08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6회차_오후
강사님이 정말 잘 가르쳐 주셔서 좋았습니다! 실무적인 것도 많이 알려주시고 최신 트랜드에 대해서도 많이 알려주시고 유정훈 강사님 만나서 학원 잘 다녔다는 생각이 듭니다.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6회차_오후
강사님이 정말 잘 가르쳐 주셔서 좋았습니다! 실무적인 것도 많이 알려주시고 최신 트랜드에 대해서도 많이 알려주시고 유정훈 강사님 만나서 학원 잘 다녔다는 생각이 듭니다.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