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07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
최고관리자
2026.06.16 17:13
2018년 07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3회차_오전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JSP, SPRING을 혼자 배우기엔 어려워서 등록하게 되었는데 많은 걸 배운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사람들도 많이 얻어 갑니다. 김동현 강사님,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3회차_오전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JSP, SPRING을 혼자 배우기엔 어려워서 등록하게 되었는데 많은 걸 배운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사람들도 많이 얻어 갑니다. 김동현 강사님,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