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 수료생 [NCS]UIUX엔지니어링 및…
최고관리자
-0001.11.30 00:00
2020년 09월 수료생
[NCS]UIUX엔지니어링 및 응용SW엔지니어링 양성과정_7회차_오후
일단 비전공자로써 수료 전보다 수료 후에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어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충실하게 수업하시는 강사님을 만나서 다행이었고, 팀 프로젝트를 통해서도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훈련과정에 대해서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NCS]UIUX엔지니어링 및 응용SW엔지니어링 양성과정_7회차_오후
일단 비전공자로써 수료 전보다 수료 후에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어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충실하게 수업하시는 강사님을 만나서 다행이었고, 팀 프로젝트를 통해서도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훈련과정에 대해서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