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 수료생 [NCS]UIUX엔지니어링 및…
최고관리자
-0001.11.30 00:00
2020년 09월 수료생
[NCS]UIUX엔지니어링 및 응용SW엔지니어링 양성과정_6회차_오전
1월부터 9월까지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프로젝트 경험이 부족했는데 2번의 프로젝트를 통해 경험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 또 자바, db, 스프링 등의 교육을 통해서 추후에 취업하게 된다면 실무에 잘 적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같이 공부한 수강생분들 그리고 강사님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NCS]UIUX엔지니어링 및 응용SW엔지니어링 양성과정_6회차_오전
1월부터 9월까지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프로젝트 경험이 부족했는데 2번의 프로젝트를 통해 경험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 또 자바, db, 스프링 등의 교육을 통해서 추후에 취업하게 된다면 실무에 잘 적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같이 공부한 수강생분들 그리고 강사님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