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5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
최고관리자
-0001.11.30 00:00
2020년 05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49회차_오후
훈련 처음 시작할 때 어렵고 힘들었는데 선생님이 도와주셔서 꾸준하게 발전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반 분위기도 너무 좋았고 모르고 어려운 부분 선생님께서 하나하나 이해시켜 주시려고 했던 점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49회차_오후
훈련 처음 시작할 때 어렵고 힘들었는데 선생님이 도와주셔서 꾸준하게 발전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반 분위기도 너무 좋았고 모르고 어려운 부분 선생님께서 하나하나 이해시켜 주시려고 했던 점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