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4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
최고관리자
-0001.11.30 00:00
2020년 04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47회차_오전
학원 수료하는 날 너무 아쉬웠습니다. 그만큼 즐거운 수업이었습니다. 꼼꼼하게 모두를 이끌어가려고 하시고 잘 가르쳐주신 이동헌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또 힘들었지만 의지를 갖고 끝까지 프로젝트를 끝낸 수강생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47회차_오전
학원 수료하는 날 너무 아쉬웠습니다. 그만큼 즐거운 수업이었습니다. 꼼꼼하게 모두를 이끌어가려고 하시고 잘 가르쳐주신 이동헌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또 힘들었지만 의지를 갖고 끝까지 프로젝트를 끝낸 수강생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