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3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
최고관리자
-0001.11.30 00:00
2020년 03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44회차_오전
너무 좋은 선생님과 함께 7개월의 시간을 알차게 보낸 훈련과정이었습니다. 짧은 시간에 많은 과정을 배웠지만 매 과정마다 강의가 좋았기에 이해가 빠를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께서도 강조하신 복습과 질문 많이 하기가 가중 중요했던 것 같습니다. 7개월동안 개발자에 더 다가간 거 같은 알찬 강의였습니다.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44회차_오전
너무 좋은 선생님과 함께 7개월의 시간을 알차게 보낸 훈련과정이었습니다. 짧은 시간에 많은 과정을 배웠지만 매 과정마다 강의가 좋았기에 이해가 빠를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께서도 강조하신 복습과 질문 많이 하기가 가중 중요했던 것 같습니다. 7개월동안 개발자에 더 다가간 거 같은 알찬 강의였습니다.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