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3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
최고관리자
-0001.11.30 00:00
2020년 03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44회차_오전
정말 보람찬 훈련과정이었습니다. 너무너무 좋은 강사님을 만나서 실무에 필요한 기술들을 기초부터 탄탄하게 쌓아 갈 수 있었고, 프로젝트까지 진행하면서 실력이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단순 교과 과정뿐만 아니라 개발 직무 관련 정보나 이해가 부족했던 교과에는 별도로 학습할 수 있도록 추가자료를 만들어주시면서 공유해주셔서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김동현 강사님 7개월동안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44회차_오전
정말 보람찬 훈련과정이었습니다. 너무너무 좋은 강사님을 만나서 실무에 필요한 기술들을 기초부터 탄탄하게 쌓아 갈 수 있었고, 프로젝트까지 진행하면서 실력이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단순 교과 과정뿐만 아니라 개발 직무 관련 정보나 이해가 부족했던 교과에는 별도로 학습할 수 있도록 추가자료를 만들어주시면서 공유해주셔서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김동현 강사님 7개월동안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