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2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
최고관리자
-0001.11.30 00:00
2020년 02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43회차_오후
너무 만족도 높은 진행이었습니다. 세상 살면서 겪어본 교육 중 가장 수준 높은 교육이었고, 이해도와 진행 속도 역시 만족스러웠습니다. 학생 하나하나 신경 쓴다는 게 참 어려운 일이지만, 그걸 김진호 강사님께서 해내셨습니다. 모든 학생들이 들어왔을 때 비해 확연하게 실력이 향상된 것이 눈에 보였고, 귀찮아하거나 하기 싫어하는 학생 하나 없이 모두가 적극 참여하는 수업이어서 저 재미있고 활기찬, 그리고 도움이 되는 수업이었습니다.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43회차_오후
너무 만족도 높은 진행이었습니다. 세상 살면서 겪어본 교육 중 가장 수준 높은 교육이었고, 이해도와 진행 속도 역시 만족스러웠습니다. 학생 하나하나 신경 쓴다는 게 참 어려운 일이지만, 그걸 김진호 강사님께서 해내셨습니다. 모든 학생들이 들어왔을 때 비해 확연하게 실력이 향상된 것이 눈에 보였고, 귀찮아하거나 하기 싫어하는 학생 하나 없이 모두가 적극 참여하는 수업이어서 저 재미있고 활기찬, 그리고 도움이 되는 수업이었습니다.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