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
최고관리자
-0001.11.30 00:00
2019년 11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39회차_오후
프로그래밍에 대해 아무런 지식과 개념이 없는 상태에서 관심하나 가지고 도전해보고자 학원에 등록했었습니다. 현재 저는 웹 개발을 혼자서도 할 수 있을 정도로 실력이 매우 크게 늘었고 그 배경에는 학원의 지원과 지식과 열정이 많으셨던 강사님이 계셨기에 가능했습니다. 저는 이 학원을 다녔다는 것에 매우 만족하고 프로그래밍 학원을 다니고 싶어하는 주변인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습니다.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39회차_오후
프로그래밍에 대해 아무런 지식과 개념이 없는 상태에서 관심하나 가지고 도전해보고자 학원에 등록했었습니다. 현재 저는 웹 개발을 혼자서도 할 수 있을 정도로 실력이 매우 크게 늘었고 그 배경에는 학원의 지원과 지식과 열정이 많으셨던 강사님이 계셨기에 가능했습니다. 저는 이 학원을 다녔다는 것에 매우 만족하고 프로그래밍 학원을 다니고 싶어하는 주변인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습니다.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