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
최고관리자
-0001.11.30 00:00
2019년 11월 수료생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36회차_오전
수강내용을 통해 실무와 관련된 기술들을 많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좋은 강사님에게 강의를 들어 유익한 시간이었고 수업 커리큘럼도 정리가 잘 돼있어서 좋았습니다. 팀원과의 협력으로 진행하는 프로젝트 수행도 실무에 많이 도움될 것 같습니다. 취업 과정에서도 상담, 컨설팅 등 정보가 많았습니다. 6개월동안 꾸준히 열심히 복습하면서 수업 들으면 성공적으로 마무리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바(JAVA)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_36회차_오전
수강내용을 통해 실무와 관련된 기술들을 많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좋은 강사님에게 강의를 들어 유익한 시간이었고 수업 커리큘럼도 정리가 잘 돼있어서 좋았습니다. 팀원과의 협력으로 진행하는 프로젝트 수행도 실무에 많이 도움될 것 같습니다. 취업 과정에서도 상담, 컨설팅 등 정보가 많았습니다. 6개월동안 꾸준히 열심히 복습하면서 수업 들으면 성공적으로 마무리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목록으로
댓글쓰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