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수료생 [NCS]보안엔지니어 및 침해…
최고관리자
2026.06.17 09:47
2018년 10월 수료생
[NCS]보안엔지니어 및 침해대응관리자 양성과정_19회차_오후
짧지 않은 6개월의 시간동안 많은 것을 배워서 좋았습니다. 처음 수강할 때부터 너무 어렵고 힘들었지만 강사님께서 항상 모든 질문에 자세한 설명의 답으로 도움을 주셨고 체계적인 수업을 진행하셨습니다. 또한 세미프로젝트와 파이널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그동안 배운 것을 복습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좋은 시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NCS]보안엔지니어 및 침해대응관리자 양성과정_19회차_오후
짧지 않은 6개월의 시간동안 많은 것을 배워서 좋았습니다. 처음 수강할 때부터 너무 어렵고 힘들었지만 강사님께서 항상 모든 질문에 자세한 설명의 답으로 도움을 주셨고 체계적인 수업을 진행하셨습니다. 또한 세미프로젝트와 파이널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그동안 배운 것을 복습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좋은 시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목록으로
댓글쓰기
0
